컨텐츠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신용카드/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하려는데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4-04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48
  • 평점 0점

1. 전자결제모듈설치

2. 카드사ISP/ 안심클릭 모듈 설치

3. 계좌이체 암호화 모듈 설치

4. ACTIVE X 확인 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   * 주문시 결제정보 아래부분의 "안심클릭 결제모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  ActiveX 수동설치"를 클릭하셔서

      안내에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. 그래도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.

 

      ☎ 고객센터 : 031-973-5012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